본문 바로가기

패션 뷰티 정보

드라마 / 사랑의 불시착 서지혜 클러치 - 지미추 (JIMMY CHOO) 클라우드 (Cloud)

 

tvN 사랑의 불시착 서지혜 클러치

 

정주행 하고 있는 요즘 최애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에요!

 

손예진과 현빈 커플도 너무 좋지만,

최근에는 서단 역의 서지혜가 세상 매력적으로 보이더라구요.

도도해 보이면서도, 

엉뚱하고 귀엽고. 매력이 아주 뚝뚝 떨어져요.

여자가 봐도 그런데... ㅎ

정말 존예보스! 맞네요.

 

저번주 11화에서는 사이다 같은 장면이 나왔는데요,

보는 제가 다 통쾌하더라구요!

 

 

서단의 동기모임!

그런데 정말... 다 동기 맞나요...

너무나도 혼자 빛이 나네요!

 

자 등장신으로 다시 가볼게요.

 

샤랄라라랄라라~~

이노래가 생각나는.. ㅎㅎ

 

강아지까지 개무룩 시키는 이쁨이네요!

 

여기서 잠깐!

네, 오늘은 요 클러치 정보를 드리려고 해요.

 

JIMMY CHOO Cloud Clutch

지미추 클라우드 클러치

 

지미추의 클라우드 클러치에요.

크리스털 장식이 너무나도 화려하고 고급지죠. 

요 제품은 이테리에서 제작된 

고급 꾸띄르 제품이에요.

 

녹색의 크리스탈 아래로 샹들리에 처럼 

살랑살랑 흔들리는 크리스털 장식이 

고급스럽네요!

 

지미추 공식 사이트에 보니, 

바디 소재는 실크라고 하네요~

 

요고 하나면 포인트로 어떤 컬러 룩에도 괜찮겠어요.

 

동창들의 자랑 따위

쿨하게 눌러주고,

승자가되어...

 

떠납니다.

진정한 승자 서단.

 

서단과 구승준 커플도 어제 보니까 

너무 귀엽고 재밌더라구요.

살짝 응원합니다..ㅎ

 

그럼 다음번에 또 만나요.

 

영상은 아래로!

 

https://tv.naver.com/v/12142478

 

초럭셔리 그 자체! 강아지도 오줌 지리는 존예보스 서지혜 등장이요

사랑의불시착 |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불시착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로맨스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Z

tv.naver.com

출처: tvN 사랑의 불시착 캡쳐, 지미추 공식 홈페이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