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정보

마케팅 / 2020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0 Digital Marketing Trend)

 

2020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키워드

 

1. 쇼퍼블 콘텐츠 (Shoppable Contents)

2. 음성 검색 광고 (Voice Search Ads)

3. 프로그래매틱 광고 (Programmatic Ads)

4. 브랜딩 퍼포먼스 마케팅 (Branding Performance Marketing)

5. O4O서비스 (O4O Service)

 

2020년이 밝아 오면서 새롭게 디지털 마케팅의 트렌드가 소개되었어요.

기존의 인플루언서, 파워 블로그를 통한 리뷰 콘텐츠로

경험을 나누는 마케팅이

더욱 나아가 쇼퍼블 콘텐츠라는

구매까지 가능한 콘텐츠로 발전되었고,

(ex. 인스타그램 스토리 등)

 

 

AI서비스의 기초가 2019년에 시작되었다면,

음성 검색을 통해 소비자와 인터랙티브한 검색

그리고 그를 통해 제공해지는 광고

 

IPTV를 통한 소재 타게팅이 가능해져

데이터를 더 정교화 하게 되었어요.

 

또한, 그동안 퍼포먼스와 브랜딩 마케팅이 별개라 했다면

브랜딩 광고를 통해 퍼포먼스까지 기대할 수 있는

'리워드'형 광고가 출연합니다.

(ex. 토스)

 

그리고 지금도 속속 보이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관리를 위해 개발되는 디지털 머신 등이 

더욱 활발해 진다고 하네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로 확인 하세요!

 

https://www.incross.com/insight/?uid=198&mod=document

 

2020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0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키워드  TOP 5 1. 쇼퍼블 콘텐츠(Shoppable Contents) 2. 음성 검색 광고(Voice Search Ads) 3. 프로그래매틱 광고(Programmatic Ads) 4. 브랜딩 퍼포먼스 마케팅(Branding Performance Marketing) 5. O4O 서비스(O4O Sevice)

www.incross.com

 

출처: 인크로스(Incr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