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뷰티 정보

드라마 /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시계 - 쇼파드 (Chopard) 해피 스포츠

tvN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시계

 

요즘 주말을 책임지고 있는 믿고보는 드라마

tvN 사랑의 불시착 보시나요?

 

주말에 약속이다 뭐다 하면서 잘 챙겨보지 않았었는데,

잉여의 주말을 보내며 본 한 회가...

정주행의 길을 열어주었어요.

 

현빈 앓이와 함께,

손예진의 정말 사랑스러운 눈웃음. 

어후.. 여자지만 녹아요.

 

오늘은, 드라마를 보면서 궁금해서 찾아본 손예진 시계 알려드릴게요.

 

한국으로 돌아가기위한 여권 사진 촬영을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윗쪽 상황에 맞춘 쇼핑을 하죠.

네.. 그럼 돈이 필요하잖아요.

돈이 없는 상황이라... 착용하고 있던 소중한 시계를 전당포에 맡겨요.

 

 

"전 세계 5개 한정 출시된 명품 시계, 가벼운게 기술인 그 시계"

 

쇼파드 해피스포츠 워치랍니다.

 

출처: 쇼파드 공식 홈페이지

Chopard Happy Sport 30mm

쇼파드 해피스포츠 30mm 오토메틱 워치

 

제가 고급 명품 시계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보기만해도 고급스러움이 넘치네요.

 

아랫쪽으로 보이는 다섯개의 다이아는 무빙으로 

자유롭게 움직여서 더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반짝반짝!

 

가죽 밴딩도 예쁘지만, 메탈로 바꿔도 넘 고급스럽고 예쁠거 같아요.

 


저 매력적인 시계가, 

저 동네 전당포에서는.. 무게로 계산 합니다.

가죽 벨트보다 못한 가격이라니..

당장 뛰쳐가서 냅다 집어오고 싶네요!

 

손예진 시계 옆에 복선 잔뜩 준 현빈의 형 

하석진의 시계기 있네요.

 

점점더 재밌어 지는 '사랑의 불시착'

정주행 추천합니다~

 

출처: tvN 사랑의 불시착 캡쳐, 쇼파드 공식 홈페이지 캡쳐